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가을,겨울 결혼식하객패션 (연예인패션)

by binsalhong 2014. 10. 20.
반응형

10월부터 또 쏟아지는 결혼식!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결혼식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에게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맘은 당연!!!

그러니 여기저기 둘러보고 검색해 보는데 정작 입고가는 건 집에 있던 깔끔한 정장 정도만~~~

그러지말고 미리미리 검색해서 빛나는 결혼식! 시댁에  누되지 않는 예쁜 친구로 남게 

노력하자구요!

자 먼저 연예인들의 결혼식하객패션정장스타일 먼저 보시죠~^^


연예인이라고해서 결혼식날 너무 화려하진 않게 무난하게 입고 있는 

모습이죠? 결혼식은 신부를 빛나게 하는 날이니 하얀옷은 피하시고

깔끔하고 단정하게 입으실 필요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두는 결혼식하객패션입니다. 

안은 러블리한 원피스 위에는 깔끔한 회색 코트로 마무리하시고

구두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역시 러블리 려원님ㅁ

소이현님의 옷도 결혼식하객패션으로 좋을 듯해요~

하지만 저 항아리 스커트는 왠만한 몸매로는 소화하기 

힘들듯 하네요!

10월 결혼식은 코트없이 가능할지 모르지만 11월부터는 조금씩 쌀쌀해져

코트가 필요하시겠죠?

깔끔하게 정장느낌의 결혼식하객패션도 예쁘면서 깔끔!

썬글라스는 낄수 없지만 트위드 자켓은 결혼식하객패션용으로 딱이죠?

보시는 사진의 트위드가디건은 11월엔 추워서 입지 못하겠죠?


결혼식하객패션으로 조금은 피하실 패션! 시댁에 누가 될수있는 

짧은 치마나 반바지는 가급적 피해주심이 신부측에 누가 되지않겠죠?

구두도 아주 조심해야할 패션아이템입니다. 10월 11월에 너무 여름

샌들을 매치해 가시면 자칫 가난한 패션이 완성될 수 있으니 

스틸레토힐이나 앵클부츠 정도가 괜찮겠어요~


2012년의 소이현님의 모습인데도 

아직 상큼하고 예쁘네요~결혼식하객패션으로는 

치마기장이 조금 짧지만 예쁘네요~

자 조심해야할 패션중 하나인듯해요~

올해도 와이드팬츠가 유행이라 결혼식 하객패션에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지만 저렇게 점프수트에 자켓을 입어버리니

너무 길게 보여 광대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무난한 결혼식 하객패션인 둣해요~ 결혼식가면 많이 볼 수 있는 

패션이기도 하죠~ 안은 올 블랙으로 맞추시고 코트를 밝은 색으로 

선택해서 포인트 주는 것도 무난하게 하객패션으로 추천드립니다.



트렌치 코트는 자칫 박시하거나 꾸깃꾸깃한채로 입고가시면

후줄근해 보이는 단점이 있으니 소재선택에 조심하셔야 할 것같구요

청바지보다는 정장 바지와 매치해서 좀더 갖춘 느낌으로 활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려원님만이 소화할 수 있는 하객패션이네요~

일반인이라면 너무 과해서 결혼식 하객들의 눈총을 피할 수 없겠어요.

빨간 립스틱으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스타일링을 발랄하게 

할 수 있는 포인트 립스틱도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편한하게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스트라이프 니트티는

결혼식 하객패션에서 제외해야 할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춥지만 않으면 요로케 예쁜 원피스 하나만 입으시고

귀여운 백하나만 딱 들어주심 최고일 텐데 ....

10월 11월은 참 옷입기 애매한 날씨입니다.

하얀 자켓은 조심해서 입어야 할 아이템인거 아시죠? 

너무 튀지않는 선에서 무난하게 연출해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머리가 길고 어느정도 스타일이 있으시다면 박시한 

트렌치 코트도 멋스럽게 하객패션으로 소화하실 듯 하네요~

이 사진을 보면 그렇지만 현실은 좀 다르다는 거 아시죠? ^^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이예요~

사랑스러운 핑크백과 깔끔한 스트렙스틸레토 힐~ 



바지만 검정으로 입으시면 이 스타일도 

멋스럽게 연출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 호피무늬 장갑은 ㅋㅋㅋ

흰치마와 입었지만 체크무늬 자켓과 이너로 검정이 들어가니

깔끔한 느낌으로 괜찮죠?


10월 11월 결혼식장에서 신부보다 조금 덜 빛나는 하객으로 

예쁜 사진 남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