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2014년 F/W 듀엘(Dewl)신상 한눈에 보기

by binsalhong 2014. 10. 20.
반응형

오늘은 결혼식 하객패션을 포스팅하다가 

문득 결혼식 하객패션과 너무 잘 어울리는 듀엘 브랜드의 신상을 보게 되었지요!

한눈에 보기는 힘들게 되어 있기에 

제가 또 한눈에 보기 좋게 이미지들을 가져와 보았어요~

2014년 10월 셋쨋주까지의 신상중 가장 예쁘고 세련된 룩으로만 선별해 보았습니다.


참 이번에 듀엘에서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 'ATPLAY(엣플레이)'가 오는 10월 3일 서울 주요점을 시작으로 2014 F/W 의 새막을 연다고 하네요~ 지난해 런칭한 '엣플레이'는 '듀엘'에서 전개하는 아우터 전문 라인으로 기존에 스포티하고 어두운색이던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 차별화된 디자인의 맑고 고급스러운 신선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요 스커트는 결혼식하객패션으로 딱 좋은 아이템인 거 같아요!

비슷한게 아울렛에 있다면 꼭 구입하고 싶네요~^^

요 코트는 작년에 점퍼스타일로 소매와 허리부분에 시보리를 넣어 나왔던 제품과 흡사하네요~

듀엘이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아울렛을 자주 찾는데요 ~ 혹시 저처럼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원하시면

꼭 아울렛을 찾아보세요~


듀엘의 장점이라면 원피스가 몸에 딱 핏이 되는 스타일이 많다는 건데요!

입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브랜드보다 타이트하게 맞는 편이라

몸매를 들어내고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10월 셋쨋주 신상까지 올려드렸구요~ 앞으로 더 많은 아우터가 나오겠죠?

그때도 모아모아 보기 좋게 포스팅해 드릴께요~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