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자!

<내돈내산> 무코타 드라모 트리트먼트로 머릿결 완벽복구법!

by binsalhong 2023. 2. 7.
반응형

저에게는 어느 날 머리결이 꽤나 많은 부분을 차지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리 럭셔리하지 못한 몸에 패션센스는 있었으나 , 그리 귀티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언젠가 머릿결을 찰랑 거리며 나타났는데 저는 거기서 유레카를 외쳤습니다. 이것은 조그마한 변화가 아주 큰 부분을 차지 하다는 것을 뒤늦게 안 계기였고, 그후로 저는 머릿결을 위해 많은 제품들을 사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아베다 트리트먼트 물론, 일시적으로 좋고 또 머리에 확실한 영양을 줬다는 생각이 들지만 지속력 면에서 아쉬었고, 

그외에 르네휘테르 컨디셔너 와 모든 트리트먼트 제품들은 그날은 좋아 졌지만 점진적으로 좋아진다는 느낌을 받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무코타를 예전에 접했었고 꽤 좋았던 기억이 나서 세트로 모두 구매하게 되었어요. 

보시다시피 한달에 한두번 정도 사용하여 3/2를 벌써 사용했으니 후기 

믿고 보셔도 될 거예요. 

 

 

 

무코타 드라모 트리트먼트 제품 사용시 시간과 노력이 아주 중요합니다. 

제가  여러 사용후기를  본 결과 , 

처음에 떡이 진다는 후기와 잘 모르겠다는 후기가 종종 있었어요. 

저도 여러번 사용 중에 많이 깨달은 부분이라 잘 압니다. 

첫번째 !

요한건 골고루 발라주고 시간을 너무 많이 있으면  좋지는 않았어요. (이렇게 하면 머리에 떡이 집니다.)

두번째!

사용 순서와 방법 !!  판매하는 곳 마다 사용 방법이 달라서 헷갈려 여러가지 방법으로 시행 해 본 결과 이 방법을 추천합니다.

전부 내돈 내산이며, 광고와 아무 관련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 드려요 ~!

 

1. 드라모 우루룬 MC샴푸 

처음에는 이 샴푸 없이 사용중이였어요. 그런데 이 제품 함께 사용하니 확실히 더 좋아진 느낌이 있었습니다. 

드라모 우루룬 샴푸는 단독 사용시에도 손상된 모발에도 지속적 사용시  균형적인 두피 컨디션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드라모 클리닉 제품과 함께 사용시  펌,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부을 놀라울 정도로 윤기와 부드러움, 탄력까지 좋아짐을 느꼈어요. 

그래서 첫단계에서 일반 샴푸 보다는 드라모 우루룬 샴푸 추천 드려요. 

 

 

 

2. 무코타 드라모 E1 헤어 트리트먼트 

모발에 1차적으로 수용성 단백질을 채워주고 다음에 진행될 클리닉제의 흡착을 돕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

수분 단백질을 채워주는 가장 중요한 역할 이라고 하네요. 

<사용법>

샴푸후 70~80% 말린후 또는 타월드라이후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타월드라이후 사용 했구요. 

10~ 15분 방치라고 하는데 저는  헤어열캡이 있어서 10분으로 줄여서 사용합니다. 

15분까지 있으니 역시나 떡이 지더라구요. 

단독 사용시에도 클리닉 단계에서도 이아이는 방치후 뽀득뽀득 헹궈내야 합니다. 

 

3. La-CP 드라모 헤어 트리트먼트 

케라틴이 모발 내부에 영양분을 채워주어 모발의 탄력감을 주고 손상부 중심으로 분사해 주면 다음에 진행될 트리트먼트에서 집중 영양공급을 돕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사용법>

손상에 따라 70~80% (손상이 심할수록 많이 말려서 사용) 말린 후  손상부위 중심으로 골고루 뿌려주고 두피가 아니라 머리카락에 뿌려주시면 되세요. 30초간 찬바람으로 드라이후 다음 클리닉으로 넘어갔는데,  어느 설명서에는 80% 마를 때까지 건조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많은 경험으로 빠르고 진행을 원해서 30초간 찬바람으로 드라이후  다음클리닉으로 넘어 갔습니다. 

 

 

4.  드라모 E2 헤어트리트먼트 

모발 속에서 빠져나간 단백질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며 화학시술로 인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한 상태로 만들어 주는 단계입니다. 
<사용방법>
La-CP 도포 수에 세척없이 바로 모발에 발라주었어요. 2~3분 마사지후 헹궈내라는 사용방법이 있는 반면, 10분간 방치하라는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둘다 시행해 본 결과 확실히 짧은 시간은 효과가 없었어요. 
그래서 저는  헤어열캡 쓰고 10분정도 방치해 두었습니다. 

드라모 EC  헤어 트리트먼트

 

 

5. 드라모 EC  헤어 트리트먼트  

허브 추출 성분과 천연오일 성분이 손상 모발을 케어 한다고 하네요. 

<사용법>

E2 를 깨끗이 씻어낸 후 샴푸를 다시 하라고 했는데, 저는 그렇게 했더니 시간이 너무 많이 지체되어서  깨끗이 헹궈낸 후 타월드라이 한 모발에 바로 발라주었어요. 그리고 3분 정도 방치후에 헹궈내면 끝!! 

 

중간중간에 헤어열캡 이용해서 방치 해 두는 모습입니다. ^^ 이 과정이 진짜 번거롭긴 해요. 

하지만 결과를 기대하면 참을 만 합니다. 

 

손상되지 않게 머리 말린 때는 이 드라이기를 사용해요. 

 

헤어캡을 대량으로 구입해두었어요. 다시 재사용 안해도 되니까 뭔가 더 깔끔한 느낌
저렴하면서 사용하기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 특별히 불편없이 사용중입니다.

가장 중요한 지속력!!

클리닉후 부드러움이 3주간은 이어졌어요. 미용실에서 한번씩 시술해도 오래 안가는 적도 있는데 

그게 시간이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조금 오래 걸리더라도 방치시간을 최소 10분간은 유지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내돈 내산 후기 ! 

반응형

댓글